Quantcast

‘언니는 살아있다’ 김다솜, 차세대 악녀로서 가능성 선보여…‘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형호 기자) 김다솜이 두 얼굴의 악녀 연기를 풍성하게 표현했다.
 
지난 29일 SBS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김다솜은 ‘세라박’으로 신분 세탁한 후 모든 사건사고의 중심에 서게 된 ‘양달희’역으로 분했다. 
 

SBS ‘언니는 살아있다’ / SBS
SBS ‘언니는 살아있다’ / SBS
 
이날 양달희는 이계화(양정아 분)의 감정을 여유롭게 쥐락펴락했다. 앞서 이계화는 양달희가 구세준(조윤우 분)에게 자신의 악행을 폭로해 분노한 상태. 양달희는 “왜 이렇게 화가 나셨을까? 그러게 왜 일을 크게 만드셨어요? 제가 그렇게 경고했는데”라며 이계화의 심기를 건드렸다. 뿐만 아니라 “끝까지 노력하셔야죠! 감방에서 여생을 보내야 되는데, 괜찮으시겠어요?”라고 물으며 독기 가득한 눈빛을 선보였다.
 
이어, 양달희는 언제 그랬냐는 듯 표정을 싹 바꾸며 “제가 결혼하면 착한 며느리 될게요. 우리 친 모녀처럼 잘 지내 봐요. 어머님”라고 능글맞고 애교스럽게 말하며 이계화에게 팔짱을 꼈다. 이러한 양달희의 모습은 상반되는 두 얼굴의 악녀를 그려냈다. 이에 보는 이들로 하여금 경악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양달희는 돌아가신 할머니의 비밀 이야기를 듣고 충격받은 구세준을 달랬다. 그러나 극 말미 구세준이 짝사랑하는 강하리(김주현 분)를 위험에 빠트리며 “앞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나뿐이어야 돼! 우리, 결혼 전제로 만나기로 한 거 잊었어? 강하리가 당신 옆에 있는 꼴, 나 절대 못 봐!”라고 말하며 이중적인 면모를 과시했다.
 
이처럼 김다솜은 두 얼굴을 가진 악녀 ‘양달희’ 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있다. 그는 회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표정과 제스처로 캐릭터를 보다 더 입체적이고 풍성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독보적인 ‘20대 악녀’를 완성해 가는 김다솜의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SBS ‘언니는 살아있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