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캐쳐, 첫 번째 팬 미팅 ‘Welcome to the Dream World’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했다.
 
31일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드림캐쳐(DREAMCATCHER)는 지난 30일 오후 서울 강남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팬미팅 ‘Welcome to the Dream World’를 개최하였다.
 

드림캐쳐(DREAMCATCHER) / 해피페이스ent
드림캐쳐(DREAMCATCHER) / 해피페이스ent
 
드림캐쳐(DREAMCATCHER)의 이번 팬미팅은 첫 번째 미니앨범 ‘프리퀄(Perquel)’ 발매는 물론 데뷔 200일 기념으로 자신들의 곁을 지켜준 팬들이 초대됐다.
 
드림캐쳐(DREAMCATCHER)는 데뷔곡 ‘Chase Me’로 팬 미팅의 문을 열었다. 그리고 ‘Good Night’와 컴백 미니앨범 타이틀곡 ‘날아올라’는 물론 발라드 넘버인 ‘Emotion’, ‘Lullaby’, ‘괜찮아!’ 등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를 선사했다.
 
팬들과 소통하는 토크 타임도 마련했다. 새 미니앨범 ‘프리퀄(Prequel)’의 콘셉트에 따라 ‘비포(Before)’와 ‘애프터(After)’로 이름 지은 코너에서 드림캐쳐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풀었다. 그리고 비하인드 스토리와 OX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로 알찬 시간을 보냈다.
 
드림캐쳐(DREAMCATCHER) 멤버들은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우리 꿈둥이들이 다치지 않고 잘 성장하고 있고 누구보다 행복한 사람이 됐다”는 고백했다. 그리고 “더욱 큰 그릇이 돼 내 사람인 여러분들을 꼭 지켜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드림캐쳐의 첫 팬 미팅 ‘Welcome to the Dream World’는 예매 개시 약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드림캐쳐는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V라이브도 진행하며 더욱 소통에 힘썼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프리퀄’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날아올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