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석진, 독특한 패션 화보 공개…‘뇌섹남 끝판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하석진의 독특한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31일 패션 매거진 럭셔리는 가구 브랜드와 함께한 하석진의 독특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번 화보는 기존 패션 화보와는 달리 하석진의 스마트한 매력이 묻어나는 선생님, 컨설턴트, 패션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업을 컨셉으로 그의 라이프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인테리어와 패션을 접목한 독특한 화보이다.
 
공개된 화보 속하석진은 뇌섹남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타입의 스탠딩 책상과 각 컨셉과 어울리는 스타일링, 눈빛, 포즈 등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석진은 세련되면서도 지적인선생님 컨셉을 완벽히 선보이기도 하고, 깔끔한 수트를 입고 스탠딩 책상 앞에서 서류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특유의 젠틀한 매력이 돋보이는 컨설턴트 컨셉을 선보이기도 했다.
 
 
하석진 / 럭셔리
하석진 / 럭셔리
 
 
하석진 / 럭셔리
하석진 / 럭셔리
 
 
하석진 / 럭셔리
하석진 / 럭셔리
 
또한, 패션 디자이너 컨셉에 맞게 화려한 패턴의 레드 수트로 트렌디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스마트하고깔끔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하석진은다양한 직업군의 컨셉에 완벽히 동화되어 뇌섹남 이미지의 깔끔하고 스마트한 분위기부터 강렬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까지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수 있었던 화보 촬영이었다는 평이다.
 
한편, 가구 브랜드와 함께한 하석진의 독특한 패션 화보는 럭셔리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