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빅스타 래환, ‘수상한 가수’ 출연 소감 공개 “이번 방송이 커다란 전환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빅스타 래환(Larry)이 ‘수상한 가수’ 출연 소감을 전했다.
 
래환은 29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래환은 빅스타 멤버들과 함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은 채 세상 제일 행복한 미소로 벅찬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빅스타 / 빅스타 래환 인스타그램
빅스타 / 빅스타 래환 인스타그램
 
래환은 “이번 방송이 참으로 커다란 전환점인 것 같아요. 방송을 계기로 조금은 약해졌을지도 모를 꿈을 향했던 제 마음도 다시 다잡았고, 멤버들의 소중함, 나의 주변, 또 주변이 아니더라도 나의 음악을 기다려 주시는 분들이 분명히 계시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되었습니다. “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포기하지 않을 거에요. 늘 그래왔듯이, 묵묵히 제 자리에서 누구보다 최선을 다하는 그렇게 무럭무럭 성장하는 빅스타의 래환. 또 아티스트 래환이 될 것이라는 것. 그것만은 분명히 약속 드려요.”라는 말을 전했다.
 
또한, 빅스타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대표 용감한 형제와 빅스타 멤버 그리고 제작진, 팬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그는 “다가오는 월요일, 제가 정말 오랫동안 준비해온 저의 첫 믹스테입이 공개됩니다. 앞으로도 음악으로 여러분과 이야기 나누는 멋진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수상한 가수’에서 히말라야로 등장한 래환은 보물섬과의 대결에서 패배했고 이후 그의 정체가 공개됐다. 래환은 빅스타 멤버들과 박재범 ‘좋아’를 한풀이송을 부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래환은 방송이 끝난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