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한도전’, 물총 추격전 펼친다…‘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형호 기자) ‘무한도전’ 유재석과 정준하의 몸매가 점점 노출되는 아찔한 순간이 공개됐다.
 
28일 MBC는 29일 방송될 ‘무한도전’ 스틸컷을 공개했다. ‘무한도전’은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국내외 썸머 페스티벌을 집대성한 ‘무도 썸머 페스티벌’을 연다.
 
MBC ‘무한도전’ / MBC
MBC ‘무한도전’ / MBC
 
29일 방송될 ‘무한도전’에서 멤버들은 하루 동안 국내외 유명 페스티벌을 집대성한 ‘무도 썸머 페스티벌’을 만끽한다. 고창의 수박축제, 신촌의 물총축제, 프랑스의 디네앙블랑, 보령의 머드축제, 대구의 치맥파티, 뮤직페스티벌까지 총 6개의 페스티벌을 단 하루 동안 모두 즐기게 되는 것.
 
28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과 정준하가 신촌 물총축제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물총을 들고 여의도 MBC를 누비며 긴박감 속에서 추격전을 벌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유재석의 모습은 단 번에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특수제작 의상을 입고 물안경과 물총으로 물총축제를 즐길 준비를 마친 가운데, 마른 미역을 머리에 두르고 흰 띠로 마감한 ‘미역 왕관’을 쓰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은 집중한 입으로 물총을 누군가에게 겨누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유재석과 같이 ‘미역 왕관’을 쓴 정준하는 사진 그 자체로 웃음을 폭격한다. 물줄기를 입으로 막아내며 고군분투하는 정준하는 점점 헐벗겨져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 있다.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초 집중한 그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을 비롯한 멤버들은 미션을 받아 두 팀으로 나뉘어 서바이벌을 즐기게 된다. 이 과정에서 예능계 거장 디자이너의 손을 거친 특수제작 의상이 지급디고 이 특수제작 의상은 점점 치열해지는 추격전 속에서 제 기능을 발휘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측은 “멤버들이 물총으로 서로를 추격하며 신나게 물총축제를 즐겼다. 물 만난 멤버들이 추격전 속에서 점점 변신을 하는 모습이 웃음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본방사수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무한도전’은 29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