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이소연 뒤를 캐기 시작했다 “궁금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선 기자)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가 이소연에 대해 캐기 시작했다.
 
27일 방송된 MBC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는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최민수)이 이지영B(이소연)에 대해 의구심을 품는 모습이 그려졌다.
 
MBC ‘죽어야 사는 남자’ 방송화면 캡처
MBC ‘죽어야 사는 남자’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백작과 이지영B가 만나 서로 부녀 사이로 오인한 채 상봉했다.
 
이지영B가 돌아간 후 혼자 생각에 잠긴 백작은 압둘라(조태관)에게 “자네는 내 딸 지영이를 만난 소감이 어땠나?”라고 물었다.
 
압둘라는 “백작님과 너무나 닮은 아가씨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답했다.
 
이에 백작은 “내가 평소에 그렇게 차가웠었나?”라고 되물으며 표정이 굳어졌다.
 
백작은 “보육원에 가봐야겠다. 궁금해졌다 내 딸의 성장기가”라고 말하며 이지영B에 대한 조사를 시작해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MBC ‘죽어야 사는 남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