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예슬, 입술미녀 한예슬의 새로운 ‘입술강조 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한예슬이 화보를 통해 ‘입술강조 룩’을 선보였다.
 
원조 완판 뷰티 아이콘 한예슬이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글로벌 브랜드 샤넬 뷰티의 뮤즈로서 신제품 립스틱인 ‘샤넬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를 선보이는 것.
 
공개된 화보 속에서 한예슬은 기존의 캐츠아이 메이크업 대신 입술을 강조한 새로운 룩에 도전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모습의 레드 립부터 톡톡 튀는 상큼한 오렌지 립, 사랑스러운 핑크 립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하루 종일 진행된 화보 촬영과 뷰티 필름 촬영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내 촬영 스텝들의 찬사를 들었다는 후문이다.
 
한예슬/엘르
한예슬/엘르
 
또한,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평소 셀프 메이크업을 즐기는 뷰티 구루로서 숨겨둔 메이크업 팀과 컬러별 립스틱 연출법까지 아낌없이 공개했다.
 
평소 ‘입술미녀’로 소문나 사용하는 립스틱마다 화제가 됐던 한예슬이 선보일 새로운 립스틱 사용법에 대중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한예슬과 함께한 화보는 ‘엘르’ 8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엘르’의 공식 SNS를 통해서 뷰티 필름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예슬/엘르
한예슬/엘르
 
한예슬/엘르
한예슬/엘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