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녹십자, 녹집자지놈 수시채용 모집… ‘녹십자EM 면접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녹십자가 녹십자지놈 부분에서 수시채용을 진행 중임과 동시에 녹십자EM의 면접자를 발표했다.
 
녹십자는 현재 수시채용을 진행 중이다. 이번 수시채용은 녹십자지놈 부분이며 TS팀 신입·경력, 연구팀 전산담당 경력직을 모집한다.
 
녹십자지놈 TS팀은 영업으로 유전자검사에 대한 전문성, Technical Specialist 업무 이해, 의료계 CRM의 직무를 맡게 된다. 모집인원은 2명이며 합격시 본사 용인에서 근무한다.
 
녹십자 채용공고/녹십자 채용 공식홈페이지
녹십자 채용공고/녹십자 채용 공식홈페이지
 
자격요건은 생명공학, 임상병리 관련 전공자를 우대하며 경력 10년 이내의 신입 및 대리급과 운전이 가능한 사람을 뽑는다. 녹십자지놈 TS팀의 모집은 30일 일요일 밤 12시까지 지원할 수 있다.
 
녹십자지놈 연구팀 전산 담당은 리눅스 기반의 생물정보학 분석 소프트웨어 개발, 생물정보학 분석 알고리즘/파이프라인의 통합 및 자동화의 직무를 담당한다. 모집인원은 1명이며 전산 관련업무 3년이상의 경력자만 모집한다. 연구팀 전산 담당은 31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녹십자는 지난 14일에 모집한 녹십자EM부분의 상시 채용 면접일정을 발표, 지원자들에게 면접일정에 대한 연락을 알리고 있다.
 
한편, 녹십자는 31일까지 수시채용을 모집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