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시즌2’ 권현빈, 아프리카 여행기 공개 “하마, 사자 보고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청춘들의 리얼 여행 프로그램 ‘떠나보고서’에서 첫 타자로 혼자 여행을 떠나는 권현빈의 속마음 인터뷰 영상이 눈길을 끈다.
 
‘떠나보고서’는 ‘100만원으로 어디까지 가봤니’를 주요 콘셉트로, 출연진이 한도 100만원 안에서 직접 혼자 여행을 계획한다. 권현빈과 지수가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권현빈은 아프리카로, 지수는 남미 여행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100만원 예산으로는 쉽게 생각하지 못했을 의외의 여행지 선정부터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여행팁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권현빈의 속마음 인터뷰 영상을 살펴보면 여행을 앞둔 설렘으로 가득한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먼저 혼자 여행을 떠나게 된 소감을 묻자 “21년만의 첫 여행이다. 굉장히 많이 설레고 약간은 무섭기도 하다”며 기분 좋은 설렘을 전했다. 
 
 
권현빈 / CJ E&M
권현빈 / CJ E&M
 
이어 아프리카로 떠나게 된 계기로는 “넓게 펼쳐진 공허한 곳과 하마, 사자와 같은 큰 동물들을 보고 싶었다”며 순수한 매력을 자랑한 것. 특히 반드시 가져가야 할 짐으로 사진을 찍기 위한 핸드폰을 꼽으며 모델다운 면모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지막으로 “아프리카에서의 일주일, 본격 아프리카에서 살아남기에 도전한다. 재미있게, 정말 인생에서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다녀오겠다.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시청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한편, 온스타일 ‘떠나보고서’는 8월 8일(화)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