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 M/V 촬영 중 오열 화제…“작가님도 같이 울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면서 촬영 당시 겪었던 에피소드가 화제가 되고 있다.
 
남우현은 지난 5월 9일, 자신의 첫 솔로 미니앨범 ‘라이트(Writ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V앱으로 생중계했다.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 / 네이버 V앱 영상 캡처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 / 네이버 V앱 영상 캡처
 
이날 남우현은 “타이틀곡 ‘끄덕끄덕’의 뮤직비디오를 일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며 “3일동안 아침부터 저녁까지 찍었는데, 오열 장면이 많아 눈물을 많이 흘렸다. 영화를 찍으면서 많이 늘긴 한 것 같았다”고 기억을 회상했다.
 
또한 그는 “촬영을 하면서 되게 오열을 했는데, 찍고 있는데 누가 자꾸 울고 있는 소리가 들렸다”며 “작가님이 내가 우는 걸 보고 왜이렇게 서럽게 우냐면서 같이 울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한편, 남우현은 지난 2010년 Mnet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으로 데뷔했으며 메인 보컬로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