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순위] ‘덩케르크’,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150만 돌파…‘예매율 1위는 군함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덩케르크’가 개봉 5일 만에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덩케르크’는 지난 24일 하루 동안 15만433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150만3588명이다.
 

군함도 / 군함도 공식 포스터
군함도 / 군함도 공식 포스터
군함도 / 영화진흥위원회통합전산망
군함도 / 영화진흥위원회통합전산망
 
‘덩케르크’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으로 ‘덩케르크 철수작전’을 바탕으로 만든 실화 영화다. 그동안 많은 작품을 흥행시켜왔던 크리스토퍼 놀란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전쟁영화로 또 어떤 상상력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았다. 이어, 지난 20일 개봉해 첫 날 22만 4152명 관객을 동원하며 놀란 감독의 전작으로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모은 ‘인터스텔라’의 기록(22만 7025명)과 동일한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하며 국내 관객들의 놀란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고 있다.
 
이에, ‘덩케르크’가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흥행하고 있지만 개봉 1일 남겨둔 ‘군함도’가 바짝 쫓을 예정이다. ‘군함도’는 황정민, 소지섭, 이정현, 송중기가 배역을 맡아 최고의 캐스팅이라는 점과 함께 일제시대 사건을 바탕으로 새롭게 만들어낸 이야기로 우리 역사의 아픈 점을 꼬집었다는 점에서 관객들의 기대가 높다.
 
이어, 개봉을 하루 앞둔 류승완 감독의 ‘군함도’가 오전 11시 현재 실시간 예매율 62.3%로 1위를 차지하면서 흥행을 예고했다. 특히, ‘군함도’는 대형 배급사와 함께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스크린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군함도’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