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쉬즈(She'Z), 발라드 신곡 '낮과 밤' 공개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인 걸그룹 쉬즈(She'z)가 신곡 '낮과밤'을 공개했다.
 
지난 5월 타이틀 곡 '내맘대로'를 발표한 후 연예계의 숱한 인맥과 응원 영상으로 화제가 된 쉬즈(She'z)가 6월25일 자정에 발라드 타이틀을 깜짝 공개했다.
 
쉬즈는 2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빅마마'의 'Bareak Awey'를 불러 각종 포털에서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가창돌, 보컬돌이라는 닉네임을 얻었다.

▲ 사진=쉬즈, 라인엔터테인먼트

쉬즈(She'z)는 멤버 모두 유명 예대의 보컬 전공자들로 가녀린 외모에서도 파워풀한 가창력과 각기 다른 음색을 보유해 향후 음악적 행보에 많은 기대가 되는 팀이다.
 
이번에 공개 된 '낮과밤'은 쉬즈(She'z)만의 감성이 녹아져 있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트랙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돌아오기를 원하는 마음을 애절하지만 절제된 보컬을 통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속의 그리움을 꺼내게 만드는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R&B리듬의 절묘한 조화가 쉽지만 감성적인 멜로디와 보컬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이곡은 손호영,브라이언,장나라 등의 곡작업을 한 작곡가이자 가수로,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이현욱이 작곡을 박화요비,장나라,김현정 등 많은 가수들과 드라마 O.S.T의 가사를 맡아온 루이가 콤비를 이루어 쉬즈(She'z)표 미디움 발라드를 만들어냈다.
 
쉬즈(She'z)의 이번곡은 댄스만 하는 걸그룹이 아니라, 가창력을 겸비한 팀으로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활동을 시작한 후에 팬들에게 깜짝 선물로 준비 한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사로 아련한 그리움과 잔잔한 감동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녹여줄 수 있는 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