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박지훈, ‘한끼줍쇼’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한끼줍쇼’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24일 강다니엘과 박지훈의 ‘한끼줍쇼’ 촬영이 확정 되자 네티즌들은 걱정 어린 응원을 보내기 시작했다.
 
네티즌 반응 / 네이버 실시간 검색
네티즌 반응 / 네이버 실시간 검색
 
‘한끼줍쇼’는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 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생판 모르는 집으로 가 초인종을 누르고, 밥 한끼를 같이 하자고 권유 해야 하는 상황이라 네티즌들의 반응은 우려와 걱정, 응원이 뒤섞였다.
 
네티즌들은 “애들 데뷔시켜놨더니 구걸이나해야하고ㅠㅠㅠㅠㅠ인터폰에다 애교 시키기만해봐.. 구걸하고 거절당하고 결국 안되면 편의점 라면..”, “좋은데..좋아욥!!근데 딴멤들도 ..완전체 기대했는데..하기사..너무많죠?ㅜㅜ”, “녤윙 한끼줍쇼!!!!!! 부디 따뜻한 밥상 든든하게 먹기를 바래ㅠㅠㅠㅠ 이왕이면 우리 집으로 오면 내가 상다리 뿌러지게 먹여줄께 제발 와줘요ㅠ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