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여정 “늘 최고의 관심사는 나 자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조여정이 멕시코에 빠졌다.
 
24일 조여정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트레블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조여정은 멕시코 칸쿤의 에메랄드 빛 해변가를 거닐며 화사한 미소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블랙 스윔슈트에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해 고혹적이면서도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조여정은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있다.
 
 
조여정 / 더 트래블러
조여정 / 더 트래블러
 
 
조여정 / 더 트래블러
조여정 / 더 트래블러
 
 
조여정 / 더 트래블러
조여정 / 더 트래블러
 
또, 멕시코 전통 악단 마리아치와 함께 연주를 즐기는 조여정. 야자수 아래 핑크 미니 원피스로 드러난 각선미로 건강미를 과시하고 있는 조여정은 내리쬐는 뜨거운 햇볕에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멕시코를 사로잡은 것.
 
조여정은 화보와 진행 된 인터뷰를 통해 “늘 최고의 관심사는 나 자신이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아야 내가 어떤 캐릭터를 잘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자신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져야 나의 한계도 알고 내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많이 보여줄 수 있다. 그리고 평소 다른 배우들 작품도 많이 찾아본다. 그 배우의 삶과 작품을 연결시켜서 매칭을 해보면 어떤 이유에서 저런 연기가 나왔는지 알 수 있다”며 연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한편, 조여정의 고혹적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25일 발행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트래블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