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NL’, 막강 여름방학 라인업 레드벨벳 출격… ‘8월 12일엔 워너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SNL’이 막강 여름방학 라인업의 첫번째 타자 레드벨벳이 22일 오늘 출격한다.
 
22일 방송될 ‘SNL’에는 ‘최초 원단 아이돌’ 레드벨벳이 출연해 호스트들과 함께 역대급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꽁트와 함께 SNL의 고정코에서 활약할 것으로 알려진 레드벨벳의 색다른 모습에 벌써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영상 속에서 레드벨벳은 ‘다른 소속사 아이돌이라면?’이라는 컨셉을 회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속 레드벨벳은 ‘만약 JYP 아이돌이라면’ 컨셉으로 노래 앞부부분마다 JYP가 들어가고 비닐바지를 입는건 어떠냐는 질문에 웃음을 터트리는 모습을 보였다.
 
‘SNL’ 레드벨벳-워너원/SNL 공식 홈페이지
‘SNL’ 레드벨벳-워너원/SNL 공식 홈페이지
 
‘SNL’의 막강 여름방학 라인업은 레드벨벳을 시작으로 워너원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그룹으로 결성된 워너원이 지금까지 ‘꽁트예능’에 모습을 드러낸적 없는 만큼 워너원이 SNL에서 어떤 솔직한 매력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다.
 
워너원의 SNL출연 방송일은 8월 12일로 예정돼 있다. 워너원은 7일 데뷔쇼케이스를 시작으로 SNL, 해피투게더3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벨벳이 출연하는 SNL은 22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