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순위] 덩케르크VS군함도, 7월 하반기 극장가 전쟁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덩케르크’와 ‘군함도’가 극장가의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상망에 따르면 ‘덩케르크’는 개봉과 동시에 누적관객수 약 47만명과 실시간 예매율 34.2%로 영화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덩케르크’는 크리스토퍼놀란 감독의 신작으로 ‘덩케르크 철수작전’을 바탕으로 만든 실화 영화다. 그동안 많은 작품을 흥행시켜왔던 크리스토퍼 놀란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전쟁영화로 또 어떤 상상력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덩케르크’-‘군함도’ 포스터/워너브라더스 코리아-CJ ENT
‘덩케르크’-‘군함도’ 포스터/워너브라더스 코리아-CJ ENT
 
이러한 ‘덩케르크’를 ‘군함도’가 바짝 추격하고 있다. ‘군함도’는 개봉 전부터 황정민-송중기-소지섭-이정현 등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받았던 작품이다. 현재 ‘군함도’는 개봉 전부터 29.5%의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일제강점기 시대에 일어났던 ‘군함도’ 사건을 바탕으로 새롭게 만들어낸 이야기로 우리 역사의 아픈점을 꼬집었다는 점에서 관객들의 기대가 높다.
 
7월 하반기 극장가를 ‘덩케르크’와 ‘군함도’의 전쟁으로 예고된 가운데 과연 어떤 영화가 더큰 입소문을 이끌어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군함도’는 대형배급사와 함께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스크린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덩케르크’는 절찬 상영 중이며 ‘군함도’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군함도 full 예고영상 - 영화보기 전 필수 시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