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마] 여름휴가 함께 가고 싶은 스타…‘워너원(Wanna One) 박지훈-박보검-에이오에이(AOA) 설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됐다.
 
수학인강 세븐에듀는 지난달 9일부터 7월 9일까지 총 144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름휴가 함께 가고 싶은 스타’ 설문조사에서 워너원 박지훈이 압도적인 표 차이로 1위(1157명, 80%)를 차지했으며 이어 박보검(131명, 9%), AOA 설현(47명, 3%)이 뒤를 이어 2,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워너원 박지훈-박보검-AOA 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박지훈-박보검-AOA 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금부터 이 3명의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자.
 
 
워너원 박지훈 / 워너원 공식 SNS
워너원 박지훈 / 워너원 공식 SNS
 
워너원 박지훈.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최종 2위를 차지하며 워너원 멤버가 된 박지훈은 순수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갖춘 매력적인 마스크로 데뷔 전부터 엄청난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또한 21일 오전 11시 기준 네이버TV에 게재된 ‘GET UGLY’, ‘상남자’, ‘OH LITTLE GIRL’은 각각 10,237,861뷰, 10,654,926뷰, 10,038,309뷰로 모두 1000만뷰 이상을 기록했다. 워너원 멤버 중 ‘트리플 크라운’ 최초 달성이다.
 
한편, 워너원은 8월 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한다.
 
 
박보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보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보검.
 
함께 여름휴가 가고 싶은 스타 2위에 이름을 올린 박보검은 순한 ‘멍뭉미’의 대표주자이자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반열에 올랐다.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한 박보검은 ‘각시탈’, ‘참 좋은 시절’, ‘내일도 칸타빌레’, 영화 ‘차이나타운’,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박보검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AOA 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AOA 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AOA 설현.
 
함께 여름휴가 가고 싶은 스타 3위에 이름을 올린 설현은 AOA에서 눈에 띄는 활동으로 각종 CF를 섭렵하며 대한민국 남심을 흔들고 있다.
 
AOA는 지난 2012년 데뷔해 ‘흔들려’,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Good Luck’, ‘Excuse Me’ 등을 발표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왔다.
 
한편, AOA 초아는 지난 6월 팀에서 공식 탈퇴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