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엑소(EXO) 디오, ‘크리스찬 디오’로 완벽 예능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아는형님’에서 엑소(EXO) 디오가 독특한 매력으로 예능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22일 방송될 JTBC ‘아는 형님’에는 전학생으로 엑소가 출연한다. 엑소는 최근 새 앨범을 발표한 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출연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에피소드와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엑소 멤버 디오는 자신의 장래희망을 ‘농부’라고 밝혀, 이수근과 즉석 농촌 콩트를 선보였다. 디오는 갑작스러운 이수근의 제안에도 순식간에 상황에 몰입하며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이를 지켜본 형님들은 “‘눈빛’부터 예사롭지 않다”며 디오의 독특한 매력을 칭찬했다.
 
‘아는형님’ 디오/JTBC
‘아는형님’ 디오/JTBC
 
또한, 디오는 이수근에 의해 ‘아는형님’에서 ‘크리스찬 디오’로 등극할 예정이다. 이수근이 디오의 이름을 활용해 ‘크리스찬 디오’로 명품하나 내라며 농담을 건내 현장에는 폭소가 터지는 방송이 공개된다.
 
디오는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전문적인 장기를 공개해 형님들을 반하게 만들기도 했다. 디오의 이색 장기가 공개되자 형님들은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으며, 본인에게도 해달라며 디오 앞에 모두 줄을 서기도 했다. 또한 형님들이 묻기도 전에 학창시절 에피소드를 줄줄이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엑소가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22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