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넨깅이’ JBJ 권현빈, 색조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돼 시선 강탈…‘입술 자신감을 광고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권현빈의 입술 자신감이 광고로까지 이어졌다.
 
20일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알려진 권현빈의 도톰한 입술과 상큼한 매력이 새로 출시될 제품의 이미지와 완벽하게 부합했다”며, “생생한 6가지 과즙 컬러를 표현한 화보와 영상을 통해 권현빈의 새로운 매력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권현빈은 상큼한 립 컬러를 포인트로 하는 과즙 메이크업으로 생기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권현빈 / 릴리바이레드
권현빈 / 릴리바이레드
 
하얗고 깨끗한 피부와 도톰한 입술 덕분에 어떤 메이크업도 훌륭히 소화해냈으며, 프로다운 표정 연기와 포즈로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프로듀스 101 시즌2’로 화제가 되고 있는 권현빈은 현재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 발탁돼, 대학내일 잡지 전국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등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러한 권현빈은 6월 19일 톱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 입술을 꼽은 바 있다. 이에 이번 광고모델 발탁은 권현빈의 남다른 자신감이 이유가 있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남게 됐다.
 
한편, 권현빈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권현빈은 김상균, 타카다 켄타, 김용국, 김태동, 노태현, 김동한과 함께 ‘켄콜태균소호빈’의 일원으로 불리고 있다.
 
이 ‘켄콜태균소호빈’은 JBJ라는 별칭으로도 불린다. 이는 ‘프로듀스101 시즌1’ 주요탈락자 5인을 뭉친 걸그룹인 아이비아이(I.B.I)에 대응하는 가상 아이돌 그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