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이스트라이트 이우진 “정체되기 싫어 ‘프로듀스101’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더 이스트라이트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막내 연습생 이우진이 합류한 소감을 공개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최근 앳스타일 8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더 이스트라이트 김준욱은 “‘프듀’에서 이우진을 지켜본 소감이 어땠냐”는 질문에 “우진이는 일반적인 연습생과 달랐다. 아이돌이 아닌 어려서부터 밴드 보컬로 연습했다. 애초에 영재밴드라는 그룹을 만들겠다는 회장님의 확고한 의지 아래 발탁된 멤버”라며 “그래서 아이돌 연습생 과정을 힘들어하거나 어색해하는 부분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했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더 이스트라이트 / 앳스타일
더 이스트라이트 / 앳스타일
 
 
더 이스트라이트 / 앳스타일
더 이스트라이트 / 앳스타일
 
이어 이은성은 “(우진이가) 사실 우리 팀 막내로 있을 땐 많이 활발한 친구가 아니었다”며 “국프의 사랑을 듬뿍 받아 자신감에 넘쳐서 돌아온 것 같다”고 뿌듯한 표정을 지었다.
 
또 “7월13일에 발표된 사강&우진의 디지털 싱글 앨범을 소개해달라”는 질문에 정사강은 “굉장히 활기찬 EDM 사운드”라며 “가사도 우진이와 내 나이에 맞게 사랑은 무엇 무엇이다고 어린 감성으로 귀엽게 비유했다”고 자랑했다.
 
이우진은 “뮤직비디오에서 춤을 추는데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췄던 느낌의 춤이 아니라 셔플 댄스 중의 한 장르인 커팅 셰이프라는 춤”이라며 “많이 응원해달라”고 소개했다.
 
한편, 오는 21일 발매될 앳스타일 8월호에서 더 이스트라이트는 미디어라인 패밀리, 보이런던과 함께 ‘We Are’라는 컨셉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