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MONSTA X), ‘몬스타엑스레이2’ 2회서 바다동물과 교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2 (몬스타엑스레이2)’ 2회서 사육사로 변신해 화제다.
 
최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는 ‘MONSTA X-ray2(몬스타엑스레이2)’의 2회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몬스타엑스(MONSTA X)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MONSTA X)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만수의 친구들을 찾아 앙♥지수를 높여라’라는 타이틀로 시작된 예고편 영상 속에서는 미션카드와 함께 정반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친구를 고른 멤버들에게 의문의 상자가 배달 되었고, 이후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동물원에서 라쿤, 물개 등의 바다동물과 고군분투하면서 교감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1회에서 네일숍과 카페 아르바이트로 변신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방송된 리얼버라이어티 ‘몬스타엑스레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시즌1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결정됐다. 더욱 더 강력하게 돌아온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시즌1 보다 더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 된 몬스타엑스의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첫 정규 리패키지 ‘SHINE FOREVER(샤인포에버)’앨범이 한터차트를 비롯한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6월 20일 기준 미국,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총 19개국 ‘Worldwide iTunes Chart’ K pop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한편, JTBC2 ‘MONSTA X-ray 2(몬스타엑스레이2)’는 매주 (목) 오후 7시 V라이브 몬스타엑스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