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효리, 사막보다 더 뜨거운 그녀의 매력속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효리가 ‘히피룩’을 완벽 소화한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17일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 이효리는 화려한 메이크업 대신 건강미 넘치는 내추럴 와일드 룩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달 6집 앨범 타이틀곡 ‘블랙’으로 컴백한 이효리는 뮤직비디오와 음악 방송 및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효리 / 코스모폴리탄
이효리 / 코스모폴리탄
 
 
이효리 / 코스모폴리탄
이효리 / 코스모폴리탄
 
이번에 공개된 화보 또한 ‘역시 이효리’라는 찬사를 이끌어 내며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이효리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태양 빛에 아름답게 그을린 듯 기분 좋은 생기를 더한 치크 연출 그리고 누드톤의 립스틱으로 많은 컬러를 더하지 않고도 이효리만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뜨거운 사막 한 가운데에서도 숨길 수 없는 걸크러쉬 매력의 이효리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8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