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윤철종, “권정열에 피해 끼치지 않기 위해 탈퇴, 깊이 반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윤철종이 전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19일 윤철종의 전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측은 “얼마 전 10cm에서 탈퇴한 윤철종군의 기사를 접한 여러분들에게 회사의 입장과 지금까지 파악한 내용을 전달해 드리고자 한다. 우선 저희도 해당 내용에 대해 기사를 통해 알게 되었으며 모든 멤버와 스태프들은 현재 많이 놀라고 당황스러운 마음이다”고 밝혔다.
 
이어 “전화 통화를 통해 윤철종군은 ‘분명한 제 잘못이다. 저의 실수로 정열이와 회사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 탈퇴하겠다고 했었던 것이었다’는 말과 함께 ‘더 솔직하게 이유를 밝히지 못하고 일방적으로 탈퇴하여 죄송하고 잘못을 깊이 반성하며 모든 죗값을 달게 받겠다’는 이야기를 전했다”고 덧붙였다.
 
 
10cm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10cm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또한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윤철종군이 급작스러운 탈퇴 의사의 이유가 건강상의 문제라고 이야기하였을 때 저희 역시 많이 의아했지만 윤철종군의 탈퇴 이유를 본인에게 명확히 확인한 지금, 현재 이런 상황까지 오게 된 것에 매우 안타까운 마음을 표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10cm의 前멤버였던 만큼 큰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충분히 자숙의 시간을 가지고 다시 예전처럼 건강한 마음으로 지내기를 저희는 바라고 있다”며 끝을 맺었다.
 
한편, 10cm는 권정열 1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