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품위있는 그녀’ 배우들 활약, 김희선 화제성 1위…‘김선아 3위-김세정9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이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대표 원순우)이 2017년 7월 10일부터7월 16일까지 방송중이거나 방송예정인 드라마 31편의 출연자 370명, 비드라마178편의 방송 출연자 또는 방송에서 다룬 주제 2,732건(명)에 대한 네티즌 반응을 온라인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SNS, 동영상조회 수를 통해 분석하여 17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김희선 / 김희선 인스타그램
김희선 / 김희선 인스타그램
화제성 /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화제성 /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이어, 드라마 부문에서는 JTBC ‘품위있는 그녀’의 배우들이 대활약을 선보였다. 불륜관계를이해해달라는 극중 남편 정상훈의 뻔뻔함에 슬픔과 분노의 감정을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호평 받은 김희선이 1위를 차지했다. 3위는 며느리 김희선을 대신해 불륜 상대 이태임에게 ‘사이다’ 복수를 선사한 김선아가 이름을 올렸다. 김선아에게 응징 당한 이태임도 16계단상승, 금주 10위를 기록했다.
 
로맨스와 스릴러 장르를 오가며 시청자와 밀당했던 SBS ‘수상한 파트너’가 해피엔딩으로 종영됐다. 꾸준한 화제성 상위권을 유지했던 지창욱은 2위, 남지현은 지난주보다 6계단 뛰어 올라 7위를 차지했다.
 
또한, KBS2 ‘쌈, 마이웨이’도 현실 청춘의 사랑과 꿈을 잘 그려내며 네티즌의 많은 박수를 받으며 종영했다. 고동만 역의 박서준은 전주와 변동 없이 4위, 최애라 역의 김지원은 5위였다.
 
특히, 지난주 보다  ‘볼수록 재미있다’는 의견이 늘었으나 tvN ‘하백의 신부’ 두 주인공은 10위권에서 유일하게 하락세를 보였다. 신세경은 4계단 하락해 6위, 남주혁은 7계단 내려 앉아 8위를 기록했다. 9위는 KBS2 ‘학교2017’을 통해 연기에 도전장을 던진 김세정이 드라마 출연자 순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한편,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