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101 시즌2’ 김용국-유선호,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년들’…‘무대 밖 소년들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연습생 김용국가 유선호가 프로그램이 끝난 후 소감을 전했다.
 
18일 김용국과 유선호는 최근 앳스타일(@star1) 2017년 8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용욱 / 앳스타일
김용욱 / 앳스타일
유선호 / 앳스타일
유선호 / 앳스타일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용국은 “중국인임에도 한국어가 굉장히 능숙하다”는 질문에 “중국 내에 있는 한인타운에서 한국인 형들과 함께 춤추다 언어를 배웠다” 답했다. 이어 “빅뱅 선배님들의 거짓말이라는 무대를 보고 반했다”며 한국으로 오게 된 계기를 밝혔다. 유선호는 “삼시 5끼로 화제였는데 실제로 보니 군살 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는 질문에 “원체 살이 잘 안 붙는다. 치킨도 1인 1 닭”이라는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놨다.
이어, 본인이 생각하는 자신의 매력은 뭐냐라는 질문에 김용국은 “낯도 가리고 리액션도 작아서 눈에 잘 안 띄는 편이다. 팬들이 말해주시는 ‘스며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고, 유선호는 “안경을 쓰고 벗고의 갭 차이라 생각한다. 반전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며 웃었다.
 
한편, 7월 21일 발매될 앳스타일 8월호에서 김용국과 유선호를 포함한 연습생 7인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년들’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8월호에서는 김용국과 유선호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비하인드 스토리와 앞으로의 계획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