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Wanna One), 케이스위스까지?…‘역시 대세 중에 대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워너원(Wanna One)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Wanna One) 11인의 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워너원 / 케이스위스-쎄씨 제공
워너원 / 케이스위스-쎄씨 제공
워너원 / 케이스위스-쎄씨 제공
워너원 / 케이스위스-쎄씨 제공
 
케이스위스는 패션 매거진 쎄씨(Ceci) 8월호를 통해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 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 총 11인의 개성과 매력을 담은 다양한 화보를 선보였다.
 
이어, 프로듀스 101 시즌2가 방송됐던 지난 3개월 동안 치열하고 힘들었던 대장정의 시간을 함께 보낸 11명의 러키 보이 워너원, 화보는 ‘Our Celebration Day’라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케이스위스 여름 라운드 티셔츠, 가을-겨울 져지 세트, 맨투맨 티셔츠 등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은 물론 촬영 내내 멤버들 간 찰떡 케미를 표출하며 케이스위스 첫 브랜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케이스위스-워너원 화보는 18일 발행되는 쎄씨 8월호를 통해 공개되며, 케이스위스 브랜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7월 말 워너원 디지털 영상 온에어, 이어서 9월 팬미팅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고객과의 소통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로 워너원 발탁 후 진행한 SNS 이벤트 노출 수는 무려 17만 회에 가까울 정도로 업계에 불고 있는 ‘워너원 효과’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워너원과 함께한 ‘Our Celebration Day’ 스타일 화보로 케이스위스 신상 의류 및 신발 제품을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워너원(Wanna One)은 8월 7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