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가수에서 배우로 성공한 스타는?…‘임시완-이준-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임시완-이준-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임시완-이준-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무대위가 아닌 안방극장을 찾아온 스타들이 있다.
 
임시완-이준-엘이 그 주인공들이다. 개성 있는 마스크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는 이들의 대해 알아보자.
 
임시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임시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임시완.
 
임시완은 2010년 스타제국 소속의 ‘제국의 아이들’(이하 제아)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2012년에 ‘해를 품은 달’에 아역으로 출연하면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다. 2013년에 ‘변호인’에서 용공 조작에 의하여 누명을 쓰고 고문을 당하는 대학생 진우역을 맡으면서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고, 2014년 ‘미생’에서 주인공 장그래 역을 맡아 그의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어, 2017년 임시완에게는 의미있는 해다. 영화 ‘원라인’, ‘불한당 : 나쁜놈들의 세상’,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 출연하며 여러 배역을 경험
 
특히, ‘불한당’에서 함께 작업한 설경구는 “촬영장에서 항상 성실하고 준비가 투철한 후배다. 워낙 철저히 준비를 해오는 친구다. 임시완은 워낙 바르고 열정적인 사람이다. 특히 감독님께 새벽이고 뭐고 의문이 생기면 무조건 전화를 하는 열정에 놀랐다 항상 전화기에 대고 연기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시완은 ‘왕은 사랑한다’를 촬영하고 지난 11일 군 입대를 했다.
 
이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준.
 
이준은 2008년 ‘그분이 오신다’로 브라운관에 데뷔했고, 2009년 ‘닌자 어쌔신’에 출연한 이후 ‘엠블랙’으로 가수로써 활동과 연기를 병행하는 연기돌의 선두주자로 활동했다. ‘아이리스2’, ‘갑동이’,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활약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졋고, 연기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2014년 10월 ‘엠블랙’을 탈퇴했다. 스크린에서는 운이 따라주지 않았으나 2016년 ‘럭키’에서 유해진과 함께 주연 배우로서 출연해 흥행을 터트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럭키’에서 함께한 유해진은 “이준과 처음 만났지만, 기대하고 있었다. 저와 같이 나오는 장면이 굉장히 많지는 않다. 그런데 후반부 액션이나 작전을 짜는 장면에서 함께 만나게 됐다. 욕심도 많고, 고집도 있더라. 그런 모습이 제게는 자극이 되는 부분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준은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엘.
 
엘은 2010년 ‘인피니트’로 아이돌로 데뷔했다. 누구나 잘생긴 아이돌 하면 떠올리는 비주얼의 소유자로 인피니트의 엘을 뽑았고 그만큼 수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엘은 ‘주군의 태양’에서 주중원 어린시절역과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주연으로 활약했지만 이렇다할 성적을 내지 못했다. 또한, ‘공부의 신’에 출연했으나 촬영분 통편집으로 지나가는 책 읽는 학생 역으로만 등장하는 굴욕을 맛봤다. 하지만, 엘은 최근 종영한 ‘군주: 가면의 주인’(이하 군주)에서 ‘천민 이선’역을 맡아 녹아드는 연기를 선보였다. 사실 엘이 ‘천민 이선’에 캐스팅 됐다는 소식에는 기대와 우려가 동시에 존재했다. ‘천민 이선’은 극 중 가장 감정 변화의 폭이 큰 인물이기에 그의 연기에 드라마의 성패가 갈 릴 수 있는 상황이었다. 이에, 엘은 어려운 부분들을 무리없이 소화하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물고문을 받는 장면과 짐꽃환에 중독돼 고통스러워하는 장면은 엘이 ‘군주’에서 보여준 백미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군주’ 노도철 감독은 “역할 비중이 큰 캐릭터에 사극 경험이 없는 아이돌을 캐스팅한다고 해서 반대가 많았다. 하지만 5번에 걸쳐 오디션을 치른 결과 가능성을 보았고 과감하게 캐스팅을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은 ‘군주’ 종영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