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응급실행?…‘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기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이 환자복 차림으로 병상에서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가 김희선(우아진 역)이 병원에 입원한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동안 기품 있는 카리스마와 당당함으로 어딜 가나 빛이 나던 그녀의 갑작스러운 입원이 이번 주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는 것.
 
김희선 /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김희선 /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우아진(김희선 분)은 남편 안재석(정상훈 분)이 윤성희(이태임 분)와 내연 관계라는 사실을 알고 그들을 소환, 사이다 같은 삼자대면을 선보여 안방극장에 통쾌함을 선사했다. 그러나 8회 방송 말미 안재석이 윤성희의 전화를 받고 달려 나가는 것을 목격한 우아진의 오열은 그녀에게 또 다시 시련이 닥칠 것임을 암시해 극적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상황.
 
그런 가운데 핏기 없는 얼굴로 팔에 링거를 꼽은 채 수액을 맞고 있는 우아진의 야윈 모습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그 동안 박복자(김선아 분)의 야망을 향한 거침없는 질주로 깨져가는 집안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누구보다 노력했던 그녀가 남편의 바람이라는 충격적인 사건까지 더해져 건강이 안 좋아진 것인지 보는 이들에게 걱정을 불러일으키고 있기 때문.     
 
특히 현명한 우아진이 윤성희와 완전히 관계를 정리하지 못한 안재석의 무개념 행동에 어떻게 대처해 나갈 것인지, 과연 이들의 잘못된 만남의 종지부를 시원하게 찍을 수 있을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3주 연속 시청률 상승을 보이며 ‘믿고 보는 드라마’로 자리 잡은 JTBC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