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폴레옹’ 강홍석, 뮤지컬 무대 복귀…선과 악 공존 연기 펄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강홍석이 뮤지컬 ‘나폴레옹’을 통해 다시 뮤지컬 무대에 복귀한다.
 
배우 강홍석이 오는 16일(일) 올 하반기 기대작 뮤지컬 ‘나폴레옹’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나폴레옹의 최측근이자 야망 넘치는 정치가 ‘탈레랑’으로 분한 강홍석은 선과 악의 이중성을 지닌 캐릭터로 입체적인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시아 초연 뮤지컬 ‘나폴레옹’은 유럽을 정복한 위대한 황제 나폴레옹의 야망, 정치, 사랑의 관한 여정을 다룬 작품. 강홍석은 나폴레옹의 야망을 간파하고 그를 황제의 자리로 이끈 정치가 탈레랑 역을 맡았다. 나폴레옹의 조력자이면서 그를 나락에 빠뜨리는 등 선과 악이 공존하는 인물을 연기할 예정.
 
앞서 강홍석은 지난 상반기 뮤지컬 ‘데스노트’ 재연에서 죽음의 사신 류크 역을 맡아, 초연 보다 더 완벽해진 캐릭터 소화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열연을 펼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어, 지난 6월 종영한 tvN ‘시카고 타자기’에서 개성만점 이탈리안 셰프 원대한으로 분해, 능청스러운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브라운관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강홍석 / 씨제스 ENT.
강홍석 / 씨제스 ENT.
  
지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강홍석은 “연습할 때마다 최근 우리나라에 있었던 일들이 떠오른다. 나폴레옹이 법 앞에 평등하게 살 수 있는 나라를 꿈꾸는 사람이다. 또, 전쟁에 나간 남편을 기다리는 아내의 장면을 볼 때마다 울컥하는데 관객분들 역시 느끼지 않을까 한다"라며 공감 가는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강홍석은 안정적인 연기와 폭발적인 성량을 바탕으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으며 실력파 배우로 성장해 가고 있다. 이 가운데, 이번 작품을 통해 기존의 코믹하고 캐릭터성이 짙은 역할을 넘어 카리스마 있고 강렬한 모습의 색다른 변신을 시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강홍석이 출연하는 뮤지컬 ‘나폴레옹’은 오는 16일(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