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이브레이크 (Daybreak), 9월 2013파주포크페스티벌 공연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데이브레이크가 2013파주포크페스티벌 첫공연을 앞두고, ‘홍대 꽃미남밴드’타이틀을 거부했다.
 
비주얼 보다는 ‘긍정과 에너지’라는 ‘강력 밴드 본능’을 보여주겠다는 것이다.

▲ 데이브레이크 / 에이엠지글로벌

데이브레이크는 “자극적인 음악이 주류를 이루는 시대에 대중들은 상쾌한 휴식처 같은 음악이 필요하다“면서 포크음악 예찬론을 펼쳤다.
 
이원석(보컬), 정유종(기타), 김선일(베이스), 김장원(키보드)등 4인조 밴드 데이브레이크는 음악성, 연주력, 가창력에 외모까지 갖춘 밴드로 20대 여성들로부터 ‘홍대 꽃미남 밴드’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 데이브레이크 / 에이엠지글로벌

오는 9월 7,8일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리는 2013파주포크페스티벌에 출연하는 데이브레이크는 “많은 분들께서 저희의 음악을 들으면 커다란 에너지를 얻는다고 말씀해 주세요. 드넓은 파주 무대를 뒤흔드는 긍정의 음악을 들려 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데이브레이크는 또 “포크페스티벌 이라는 아주 낭만적인 페스티벌에 함께하게 돼서 정말 기쁩니다. 최근 들어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장르인 포크는, 스펙트럼이 넓은 저희의 음악에도 많은 영향을 주었습니다”라고 전했다.

▲ 데이브레이크 / 에이엠지글로벌

한편 파주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 죠이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는 명품 음악 축제 ‘2013파주포크페스티벌’은 오는 9월 7일과 8일 오후 5시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공연문의 (031)931-6666~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