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커피스미스 대표, 연예인 여자친구 협박 혐의로 기소…접속자 폭주에 홈페이지 마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결별을 요구하는 여자친구에게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고 금품을 갈취한 커피 프랜차이즈 대표가 기소됐다.
 
커피 프랜차이즈가 커피스미스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접속자 폭주로 커피스미스 공식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현재 커피스미스 홈페이지는 트래픽 용량 초과로 접속 불가능한 상태다.
 
 

커피스미스 / 커피스미스
커피스미스 / 커피스미스
 
11일, 서울중앙지검 조사1부는 ‘공갈 및 공갈미수’ 혐의로 커피스미스 대표 손모 씨에 불구속 기소를 했다고 전했다.
 
검찰의 조사에 따르면 손씨는 2013년 7월부터 여자 연예인 김모씨와 사귀던 중 김씨가 결별을 요구하자 2014년 12월부터 2015년 1월까지 ‘깨끗이 헤어지고 싶으면 너에게 쓴 돈과 선물한 것들을 내놔라’라며 ‘1억을 내놓지 않으면 결혼을 빙자해서 돈을 뜯은 꽃뱀이라고 언론과 소속사에 알려 더이상 방송출연을 못 하게 만들겠다’는 등의 협박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손씨의 협박에 김씨는 1억6000만원을 보냈으며 시계 2개와 귀금속 3점, 가전제품 3개, 구두와 가방 등 금품 총 57점을 10여차례에 걸쳐 건넨 것으로 알려졌다.
 
김씨는 결국, 지난 4월 손 씨를 검찰에 고발했으며 조사결과 손씨가 협박용으로 말한 김씨의 동영상은 실제 존재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커피스미스는 1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인 만큼 가맹점주가 받을 피해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