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임시완-정은지-혜리 이을 기대되는 연기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다솜 기자) 아스트로(ASTRO)의 차은우가 ‘더 쇼’가 주목하는 차세대 연기돌로 꼽혀 관심을 끈다.
 
11일 방송 예정인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 쇼’에서는 MC 블락비(Block B) P.O.와 이엑스아이디(EXID) 정화가 ‘더 쇼 뉴스‘코너의 앵커로 활약하며 현재 가요계의 핫한 소식들을 각각의 키워드로 총 정리한다.
 
P.O.-정화 / SBS Mtv
P.O.-정화 / SBS Mtv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들은 2017년을 빛낼 차세대 연기돌 TOP3 선정에 나선다. 임시완, 정은지, 혜리 등 앞서 대활약 중인 아이돌 출신 연기자들을 이을 다음 옥석에 대해 가려보는 것. 이 가운데 TOP3중 한 명으로 선정된 아스트로(ASTRO)의 차은우가 직접 영상으로 소감을 전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날은 가요계를 한층 더 풍성하게 해줄 특급 신예들의 데뷔 소식부터 다채로운 컬러로 가요계를 물들이고 있는 대세돌들의 컨셉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특별히 ‘더쇼 뉴스’에서만 최초 공개되는 특급 신예들 ‘마이틴(MYTEEN)’과 ‘사무엘’의 데뷔 전 깜짝 영상도 함께 전한다.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데뷔 전 준비과정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밖에 김태우, 이효리, 소녀시대, 지코 등 컴백 소식만으로도 가요계를 뒤흔드는 최고의 스타들의 컴백 소식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 날 ‘더 쇼’는 더욱 빨갛게 돌아온 상큼한 과즙 소녀들 레드벨벳의 컴백 무대부터 소년미를 벗고 상남자로 변신한 헤일로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김태우, 나인뮤지스(9muses), 마마무(MAMAMOO), 업텐션(UP10TION), 에이핑크(A-pink) 등의 다채로운 무대들도 함께 꾸며질 예정이다. ‘더 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와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