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지컬 ‘인터뷰’ 굿바이 스페셜 공연…마지막 1주 현악 5중주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탄탄한 스토리와 드라마틱한 음악, 배우들의 열연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추며 호평 받고 있는 뮤지컬 ‘인터뷰’가 다시 한 번 새로운 도전을 시도한다. 폐막을 앞두고, 8월 15일(화)부터 20일(일)까지 마지막 1주간 현악 5중주와 함께 하는 특별 공연을 선보이는 것.
 
제작사는 “뮤지컬 ‘인터뷰’가 트라이아웃에 이어 국내 초연 이후, 교토, 도쿄, 뉴욕 등 3개 도시 진출에 성공하고, 다시 이렇게 공연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뮤지컬 ‘인터뷰’를 사랑해주시는 관객 여러분 덕분이다. 관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마지막 한 주간의 공연을 현악 5중주 버전으로 준비했다. 오롯이 피아노 한 대로만 연주되었던 기존 공연과 달리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가 더해져 더욱 풍성해진 사운드를 감상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특별 공연의 제작의도를 밝혔다.
 
뮤지컬 ‘인터뷰’의 허수현 음악감독은 “작품의 스토리라인 자체가 무겁고 어둡다. 그리고 메시지는 분명하다. 이를 어떻게 음악에 담을까 고민하면서 곡을 만들었다. 넘버들이 처음 완성되었을 당시 공연에서 라이브로 진행 여부와 악기 편성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 트라이아웃 때 피아노 한 대로만 공연했었는데 관객의 몰입도가 높다고 느껴졌다. 그래서 본 공연도 관객 여러분이 조금 더 작품에 몰입해서 보실 수 있도록 피아노 한 대로만 연주하기로 결정했다. 피아노 연주가 마치 무대 위에서 연기하는 한 명의 배우처럼 느껴졌으면 좋겠다.”고 밝힌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현악 5중주 공연에 대해서는 “일본 도쿄 공연을 현악 5중주로 진행했었다. 현악기만이 표현할 수 있는 긴박한 상황에 대한 세밀한 묘사가 있어 피아노 연주만으로 공연했을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다. 뮤지컬 ‘인터뷰’를 사랑해주시는 국내 관객 여러분에게도 새로운 질감의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번 특별 공연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뮤지컬 ‘인터뷰’ 공연 장면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뮤지컬 ‘인터뷰’ 공연 장면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뮤지컬 ‘인터뷰’는 살아남기 위해 살인을 저지른 한 소년이 10년 후 죄책감으로 또다시 살인을 저지르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작품으로 추리소설 ‘인형의 죽음’을 쓴 베스트셀러 작가 ‘유진 킴과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고든’이 면접 인터뷰를 진행하며,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해 치열한 심리 싸움을 펼친다.
 
베스트셀러 ‘인형의 죽음’을 쓴 추리소설 작가 ‘유진 킴’ 역은 이건명, 민영기, 박건형, 강필석, 임병근이 맡았으며, 비밀을 숨긴 추리소설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고든’ 역에는 이지훈, 김재범, 김경수, 이용규, 고은성이 출연한다. 의문의 사고를 당한 18세 소녀 ‘조안 시니어’ 역은 민경아, 김다혜, 김주연, 임소윤이 맡았다.
 
뮤지컬 ‘인터뷰’는 8월 20일(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되며, 오늘(11일) 오후 5시에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4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현악 5중주와 함께 하는 마지막 1주간의 공연은 7월 18일(화)부터 예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