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킹콩by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이엘리야, ‘쌈마이’ 종영 소감 전해…“마무리를 잘 지을 수 있어서 행복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이엘리야가 ‘쌈, 마이웨이’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1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과 유튜브 공식 채널로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박혜란’역을 맡은 이엘리야의 종영 소감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엘리야 / 킹콩 by 스타쉽
이엘리야 / 킹콩 by 스타쉽
 
이엘리야는 예쁜 미소를 지으며 “안녕하세요. ‘쌈, 마이웨이’에서 박혜란을 연기한 배우 이엘리야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또한 그는 “좋은 작품에 좋은 배우, 좋은 스태프들과 함께 마지막까지 마무리를 잘 지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엘리야는 “관심 가져주신 만큼 다음번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이엘리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손 하트와 함께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그는 종영 소감을 말하는 내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환한 눈웃음과 밝은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극중에서 보여줬던 얄미운 전 여친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반전 모습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엘리야는 극중 고동만(박서준 분)의 전 여자친구이자 능력과 미모를 완벽하게 갖춘 아나운서 ‘박혜란’역으로 분했다. 그는 실제 아나운서 못지않은 차진 발음과 목소리 톤은 물론, 실감 나는 연기로 캐릭터의 존재감까지 빛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앞으로 남은 1회 동안 어떤 활약을 펼치며 유종의 미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엘리야가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오늘(11일) 밤 10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