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야구중계 올스타전’, KBO 리그부터 메이저리그-퓨처리그…‘볼 수 있는 곳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올여름 최고의 야구 축제를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모두 만난다.
 
MBC 스포츠플러스는 11일(화) 2017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홈런더비를 시작으로 메이저리그와 KBO 리그, 퓨처스리그 올스타전을 생중계한다.
 

올스타전-메이저리그-KBO / MBC 스포츠플러스
올스타전-메이저리그-KBO / MBC 스포츠플러스
 
이어, 11일(화) 오전 9시에는 올스타전의 전야제 행사인 홈런더비를 생중계하고, 다음날인 12일(수) 오전 8시 30분부터는 본격적인 축제를 알리는 ‘2017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독점 생중계한다. 현지 생중계로 진행되는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MBC 스포츠플러스 이인환 캐스터와 김선우 해설위원이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현지에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MBC 스포츠플러스는 14일(금)부터 15일(토) 양일간 펼쳐지는 국내 리그 올스타전도 빠짐없이 생중계한다. 14일(금) 오후 4시 30분 차세대 유망주들을 한눈에 만나는 ‘퓨처스 올스타전’부터 홈런 레이스와 퍼펙트 피처 등 올스타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들이 가득한 ‘올스타 프라이데이 이벤트 경기’까지 팬들의 즐거움을 책임질 다양한 이벤트 경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15일(토) 오후 4시 30분부터는 본격적인 축제에 돌입하기 전 올 시즌 처음 선보이는 ‘퍼펙트 히터’에 이어 오후 5시 30분부터 KBO 리그 최대 축제인 KBO 리그 올스타전을 생중계한다.
 
한편, MBC 스포츠플러스는 한 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최고의 야구 축제 ‘2017 KBO 리그 올스타전’과 ‘퓨처스 올스타전’, ‘2017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시청자들에게 빠짐없이 생중계로 전달할 예정이며, 올스타전 종료 직후에는 ‘올스타전 특집 베이스볼 투나잇’이 축제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