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경헌, 연극 ‘기린의 뿔’ 폐막까지 호평 이끈 장본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강경헌이 지난 6월 9일부터 7월 9일까지 한 달간 대학로에 위치한 여우별 씨어터에서 공연된 연극 ‘기린의 뿔’ (김태수 극본, 이영일 연출)을 통해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평단과 관객을 모두 사로잡았다.
 
연극 ‘기린의 뿔’은 무소불위의 권을 지닌 장옥정과 뿌리 깊은 충으로 생을 살다 간 김만중의 숙명의 대결을 그린 작품.
 
이번 작품에서 강경헌은 당대 최고의 미모와 지략으로 한 시대를 쥐락펴락 했던 인물 장옥정을 맡아 다각도의 감정 변화를 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강경헌은 장옥정이라는 캐릭터의 흥망성쇠를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해석되어 왔던 장옥정과는 차별화 된 접근으로 지략적이고 현명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단아하고 강단 있는 모습까지 표현한 것. 숙종 앞에서 지혜를 펼치며 사랑스러운 여인의 매력을 보이는 반면, 김만중 앞에서는 그의 말문을 막을 정도로 논리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날 선 대립각을 보였다. 
 
 
강경헌 / 연극 ‘기린의 뿔’
강경헌 / 연극 ‘기린의 뿔’
 
이번 작품을 통해 강경헌은 장옥정이라는 인물을 폭 넓고 깊이 있게 분석함으로써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다년간의 연기 내공, 빈틈없는 발성과 화술로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작품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평이다. 그 뿐 아니라 다양한 작품에서의 러브콜까지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무대에서 더욱 다양한 행보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가벼운 연기로는 표현할 수 없는 캐릭터 장옥정을 맡아 열연을 펼친 강경헌은 오는 8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OCN 드라마 ‘구해줘’를 통해 활약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