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101 시즌 2’ 박성우, ‘초인가족 2017’ OST 참여곡 내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SBS 월요드라마 ‘초인가족 2017’ OST ‘나를 기억해요 (remember)’ 는 배우 겸 가수 박성우가  내일 정오을 통해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을 공개된다.
 
박성우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2’ 에서, ‘까치발 소년’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훈훈한 외모와 보이스로 큰 화제를 모은 신인이며, 마치 그의 팬들에게 불러주는 것같은 이 곡은 그의 첫 발라드곡이라 큰 의미가 있다.
 
 
박성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성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세련된 팝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곡은 , 몽환적인 이피사운드와 박성우의 감성어린 보컬이 하나가 되며, 듣는이에게 따뜻함을 선사한다. 기타리스트 김민규,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세련된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며, 배우 고태런의 풍부한 코러스가 보컬을 감싸고 있다.
 
이 곡은 최근 수란, 서영은, 허영생 등과 작업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지환과 이진실이 의기투합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