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콘서트-봉숭아학당’ 박성광, ‘혼남부심’ 대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봉숭아학당’의 혼자 사는 남자 박성광의 ‘혼남부심’이 더욱 폭발한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나홀로 여의도 데이트를 떠난 박성광의 에피소드가 웃음을 자아낼 예정.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는 최근 ‘봉숭아학당’의 부활과 톱 개그맨들의 복귀로 변화의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지난 주 첫 방송된 ‘봉숭아학당’은 새로운 캐릭터들과 선배 개그맨들의 활약으로 방송 직후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이 중 박성광은 혼자 사는 남자 ‘혼남’ 캐릭터로 성공적인 복귀 신호탄을 알려 관심을 끌었다. 박성광이 연기한 ‘혼남’은 자칭 ‘요즘은 훈남보다 혼남이 대세’라며 솔로 자부심을 폭발하는 캐릭터. ‘혼남’ 박성광 캐릭터는 솔로예찬론을 펼치다가도 김대희의 화기애애한 가족이야기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것이 웃음 포인트다.
 

‘개그콘서트-봉숭아학당’ 박성광 / kbs
‘개그콘서트-봉숭아학당’ 박성광 / kbs
 
지난 5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박성광은 나홀로 데이트 코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날 박성광은 여의도에서 즐기는 시원한 오리배 탐험기를 자랑해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이내 박성광은 오리배를 타다 일사병에 걸린 사연을 털어놔 폭소를 자아냈다. 박성광이 한강 한 가운데서 예상치 못한 난관에 마주한 것. 공개홀은 ‘혼남’ 박성광만이 겪을 수 있는 기상천외한 상황에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나홀로 데이트에 떠난 박성광이 일사병에 걸린 사연이 공개될 ‘개그콘서트’는 오늘(9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