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플립’, 언론·관객 폭발적 반응… ‘첫사랑 로맨스의 레전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영화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7년 만에 극적으로 정식 극장 개봉을 맞게 된 화제의 영화 ‘플립’이 시사 후 언론 및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7년을 기다린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7월 12일 드디어 첫 국내 개봉되는 영화 ‘플립’은 첫눈에 운명을 느낀 소녀 줄리와 첫눈에 위기를 느낀 소년 브라이스가 펼치는 세상 가장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정식 개봉 없이 오직 다운로드만으로 수많은 네티즌으로부터 ‘인생 영화’라 불리며 뜨거운 입소문을 모은 화제작이다. ‘플립’의 시사가 진행된 후, 언론과 일반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일 쏟아지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돋운다.
 
‘플립’ 스틸컷/팝ENT
‘플립’ 스틸컷/팝ENT
 
‘플립’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진행된 후, “달콤쌉싸름한 첫사랑의 추억을 중심으로, 타인에 대한 배려와 공존의 가치를 담아낸다.”(서울신문 허희 평론가), “잔잔함 속에서 설렘을 더해주기도 하고, 그들의 순수함에 실소를 터뜨리게 하면서 어린 날의 기억과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문화뉴스 이민혜 기자), “영화 속 주인공들이 느끼는 순간의 감정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 새 첫사랑을 대하던 나의 감정과 맞닿아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시선뉴스 이승재 기자), “누구에게나 한 번쯤은 있었을법한 유년시절 첫사랑에 대한 기억들을 아름답게 그려낸 작품”(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기자)과 같은 호평이 쏟아지며 개봉을 앞둔 ‘플립’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다.
 
언론 뿐 아니라 시사를 통해 영화를 먼저 본 관객들은 SNS에 관람 대만족과 강력 추천을 드러내며 극찬 리뷰를 남겼다. “꾸며진 웃음이 아니라, 하는 행동이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나오는 기분 좋은 웃음을 지을 수 있는 영화”(@e****), “넘나 순수하고 풋풋하고 귀여운 이야기 ㅎㅎㅎㅎ”(@j****), “어색하고 풋풋한 사랑이, 아기자기하고 예쁜 영화”(@k****), “장면 하나 하나 모두 다 사랑스럽고 예쁘다”(@w****) 등 만장일치 극찬 리뷰가 쏟아지고 있다.
 
함께 공개된 리뷰 예고편에는 영화 ‘플립’에 대한 애정이 잔뜩 묻어나는 영화 팬들의 리뷰가 고스란히 담겨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나도 누군가에게 무지개처럼 빛나는 사람일 수 있을까”, “너무 예쁘잖아!”, “최고최고 너무설렘”, “평점을 남기기 위해 로그인하기는 처음인 것 같네요”, “여운 때문에 일상 생활 지장 있음” 등 흥미진진한 소년소녀의 반전 로맨스, 아름다운 영상미 등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요소들을 두루 갖춘 ‘플립’에 대한 호평 일색의 리뷰들이 등장해 대체 어떤 영화이길래 관객들이 이토록 열광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툴지만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와 인생을 살아가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삶의 통찰이 담긴 메시지 등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플립’은 올여름 순수하고 유쾌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추억까지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극장에서 꼭 보고 싶은 미개봉 영화 1위’에 뽑히며 결국 정식으로 극장 개봉까지 맞게 된 영화 ‘플립’은 7월 1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Tag
#플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