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추미애 ‘머리 자르기’발언, 신동욱 “여당 대표 최고의 촌철살인이고 추다르크의 레전드급 필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머리 자르기’ 발언에 대해 “여당 대표 최고의 촌철살인”이라고 평가했다.
 
신동욱 총재는 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추미애 ‘머리 자르기’ 발언, 여당 대표 최고의 촌철살인이고 추다르크의 레전드급 필살기다”고 말했다. 
 
 

신동욱 총재 / 신동욱 총재 트위터 화면 캡처
신동욱 총재 / 신동욱 총재 트위터 화면 캡처
 
이어 “협치 보다도 구태정치 적폐청산 격이고 두 개를 잃고 하나를 얻어도 악의 축은 뿌리 뽑겠다는 결연한 의지 격이다. 감춘 머리를 내놓으라는 공개 현상수배 격이다”고 찬사의 말을 전했다.
 
앞서 추미애 대표는 전날 MBC 라디오 ‘신동호의 시선집중’과의 인터뷰에서 국민의당의 ‘문준용 의혹제보 조작’ 파문과 관련해 “그 당의 선대위원장이었던 박지원 전 대표와 대선후보였던 안철수 전 의원이 몰랐다고 하는 건 머리 자르기”라고 일갈했다.
 
이에 국민의당은 추미애 대표의 정계은퇴를 요구하며 국회 일정을 보이콧 하는 등 거세게 반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