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양, ‘White Night’ 8월 26-27일 3년 만에 서울 단독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태양이 서울에서 3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블로그를 통해 태양 월드투어 ‘WHITE NIGHT’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오는 8월 26일과 27일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콘서트 개최를 확정 발표했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지난 2014년 개최한 ‘RISE’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태양의 이번 서울 콘서트는 두 번째 솔로 월드투어 ‘WHITE NIGHT’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이번 투어는 총 19개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투어의 공연명인 ‘WHITE NIGHT’은 뜨거운 여름 해가 지지 않는 자연 현상을 의미하듯 오랜 시간 한결같이 열정적인 음악의 길을 걸어 온 태양의 모습을 의미하기도 한다.
 
 
태양 ‘White Night’ 서울 포스터
태양 ‘White Night’ 서울 포스터
 
월드투어와 함께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태양은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 일정까지 확정 지으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태양은 이번 앨범과 콘서트를 위한 모든 회의에 직접 참석하며 진지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며 차근차근 준비해오고 있다.
 
지난 2008년 ‘나만 바라 봐’를 통해 빅뱅 멤버 중 가장 먼저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WHERE U AT’ ‘I NEED A GIRL’ ‘링가 링가’ ‘눈, 코, 입’ 등 여러 히트곡을 발표해 온 태양이기에 이번 새 앨범과 투어는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양의 이번 서울 콘서트는 오는 7월 13일 오후 8시 옥션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한편, 태양은 오는 7월 8일과 9일 일본 치바 ZOZO 마린스타디움에서 첫 스타디움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