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주영, 영화 ‘협상’ 합류…‘손예진-현빈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주영이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에 합류한다.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는 7일 “이주영이 ‘협상’의 위기협상팀원 다빈 역으로 출연한다”며 “위기협상팀 경위 하채윤 역의 손예진, 팀원 민우 역의 이학주와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협상’은 서울지방경찰청 위기협상팀의 유능한 협상가가 자신의 상사를 납치한 인질범과 대치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범죄스릴러다. 윤제균 감독이 이끄는 JK필름이 제작하고, ‘국제시장’ 조감독 출신인 이종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위기협상팀 경위 하채윤 역의 손예진과 대적하는 희대의 인질범 태구 역에 배우 현빈이 캐스팅됐다.
 
 
이주영 / YNK ENT
이주영 / YNK ENT
 
이주영은 독립영화 ‘조우’, ‘여행의 묘미’, ‘생물’, ‘전학생’ 등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내공을 쌓은 배우로 정평이 나있다. 조연으로 참여한 ‘춘몽’이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돼 스포트라이트를 받았고 주연작 ‘가까이’가 올해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한국단편경쟁 부문 대상을 받는 쾌거를 누려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 초 종영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지난 5월 개봉한 ‘꿈의 제인’으로는 보다 많은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어 향후 행보에 기대를 실리게 했다. 최근엔 JTBC 웹드라마 ‘힙한선생’ 촬영을 마쳐 온에어를 앞두고 있다.
 
YNK엔터테인먼트는 “이주영이 앞으로 배우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독립, 장단편 장르는 물론 상업 영화와 드라마, 웹콘텐츠 등 성역 없는 작품 활동을 지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협상’은 최근 크랭크인 됐으며 내년 개봉을 준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