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리, 과거 대선배 이병헌에게 발랄한 양손인사…‘당찬 매력 돋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김태리와 이병헌이 한 작품에 캐스팅된 사실이 알려지며 두 사람의 과거 인연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2016년 8월, 김태리와 이병헌은 ‘제 16회 디렉터스컷 어워즈’에 참여해 각각 여자신인연기상과 남자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충북 제천에서 열린 시상식은 짧고 굵게 마무리됐고 이후 배우와 감독들은 뒤풀이 시간을 가지며 시상식의 여운을 달랬다. 그리고 잠시 후 퇴근 중 대기 중이던 팬들에 의해 찍힌 김태리의 영상은 네티즌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김태리-이병헌 / 온라인 커뮤니티
김태리-이병헌 / 온라인 커뮤니티
 
언제나 신인답지않은 당참으로 대중을 놀라게 만들던 그가 이번엔 한참 대선배인 이병헌에게 양손을 흔들며 즐겁게 작별인사를 건네고 있던 것. 이후 곧바로 김태리는 다시 한 번 허리를 숙이며 정식 인사를 건네긴 했으나 팬들은 이미 그의 대담함에 놀라며 다시금 김태리의 친화력에 존경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 분명 접점이 없던 걸로 아는데 고새 친해져서 나온 것이냐”, “부럽다 나도 태리 양 손 인사 받아보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연예계 선후배의 친목을 응원하기도 했다.
 
한편, 김태리와 이병헌은 오늘(6일) 김은숙의 신작 ‘미스터 선샤인’ 캐스팅 소식을 전해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