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엽기적인 그녀’ 정다솔, “샤를리즈 테론같은 배우가 되고 싶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정다솔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뽐냈다.
 
글로벌 한류 매거진 KWAVE M(케이웨이브 엠)은 ‘본 디스 웨이’(Born this way)라는 주제로 진행된 정다솔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다솔은 순백의 배경에 푸른 식물과 어우러져 눈길을 끌고 있다. 부스스한 헤어스타일과 캐주얼 룩으로 네추럴한 매력을 과시하는가하면, 몽환적인 표정 연기로 감탄도 안기고 있다.
 
정다솔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칭찬 듣는 걸 좋아해 공부를 열심히 했다. 초등학교 시절엔 개근상은 물론 매년 반장을 놓치지 않았다. 중학교 때 사춘기가 와서 공부에 잠시 소홀해지기도 했는데, 고등학교 때 다시 열심히 공부해서 10등 안에는 꼭 들었다”고 말했다. 
 
 
정다솔 / 케이웨이브 엠
정다솔 / 케이웨이브 엠
 
또 꿈꾸는 배우의 삶에 대해 정다솔은 “영화 ‘몬스터’의 샤를리즈 테론을 보고 내가 여배우가 된다면 저런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15킬로 정도 살을 찌우고 교정기를 끼는 등 여자로서의 아름다움도 포기하고 연기에만 충실하는 것을 보고 ‘저게 진정한 배우의 아름다움이구나’라고 느꼈다”고 보탰다.
 
정다솔은 KBS2 ‘별난 며느리’, ‘우리집 꿀단지’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로 얼굴을 알렸다. 성공적으로 종영한 사전제작 드라마 OCN ‘애타는 로맨스’에서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악녀로 열연을 펼쳤으며, 현재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애교와 끼가 넘치는 기생 소용 역으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정다솔의 더 많은 화보는 매거진 KWAVE M 49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다솔 / 케이웨이브 엠
정다솔 / 케이웨이브 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