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찬성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연습 현장 공개, “관객과의 소통에 열려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황찬성이 출연 중인 연극 ‘나의사랑 나의신부’ 리허설 사진이 공개됐다.
 
1일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사진에는 리허설도 실전처럼 임하고 있는 황찬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연극에서 작사가 김영민 역을 맡은 황찬성은 노래에 푹 빠진 표정으로 곡을 모니터하고 있다.
 
또한 극중 아내로 등장하는 김보미(오미영 역)에게 오해를 사 머리채를 잡힌 장면에서는 리얼한 표정 연기를 펼쳐 시선을 잡아끈다.
 
‘나의사랑 나의신부’ 연출을 맡은 정태영 감독은 “황찬성은 연기 폭이 넓고, 매 순간마다 열정적으로 임하는 배우다”라는 칭찬의 말을 전했다.
 
 
황찬성 ‘나의사랑 나의신부’ 연습현장 / JYP ENT.
황찬성 ‘나의사랑 나의신부’ 연습현장 / JYP ENT.
 
이어 “동료 배우들의 이야기를 잘 흡수하고, 관객과의 소통에도 열려있는 사람이란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황찬성이 출연하는 연극 ‘나의사랑 나의신부’는 오는 7월 30일까지 서울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
 
황찬성은 첫 연극 도전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관객들의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이와 동시에 KBS 2TV 드라마 ‘7일의 왕비’에서 서노 역을 맡아 매주 수,목요일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