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인국, 군 면제 판정에 네티즌 반응은?…‘왜 초기에 치료 안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서인국이 골연골병변(박리성 골연골염)으로 최종 군 면제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5일 한 매체는 서인국이 지난 2015년 3월 31일부터 그 해 5월 29일까지, 그리고 2016년 10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 두 차례 입영을 연기했으며 연기 사유는 ‘질병(골연골병변)’이라고 밝혔다.
 
서인국 / 서인국 인스타그램
서인국 / 서인국 인스타그램
 
서인국이 앓고 있다는 질병인 골연골병변은 연골이 손상돼 분리되는 질환으로 구체적으로는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변이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알면서도 치료를 방치한거? 왜 초기에 치료 안했대”, “초기면 바로 치료 가능하니까 알면서 2년간 병을 키운거 아님ㅋㅋㅋ? 쩐다 진짜”, “진짜 연예인들 대단하다ㅋㅋ 군대 얼마나 가기 싫었으면 병을 키우고 이빨을 빼고ㅋㅋ”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인국은 지난 6월 5일 대구 중앙신체검사소에서 정밀검사를 받은 후 병역판정전담의사가 내린 병명인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변으로 5급 병역처분을 받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