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십센치(10cm) 윤철종, 건강상 이유로 탈퇴…‘권정열 1인 체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십센치 멤버 윤철종이 팀을 탈퇴한다.
 
4일 10cm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톱스타뉴스에 “지난 7년간 10cm의 멤버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던 윤철종이 소속 계약 만료 시점에 개인 건강상의 이유로 10cm의 모든 활동을 종료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10cm의 시작부터 함께한 윤철종의 탈퇴가 아쉽지만 건강을 회복하는것이 최우선이므로 본인 의사를 존중한다”고 전하며 “윤철종 개인 사정을 이유로 10cm 정규 4집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바람을 더 이상 지체할 수 없기에 소속사도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십센치(10cm)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십센치(10cm)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더불어 “10cm는 당분간 새로운 멤버의 영입 계획 없이 메인 멤버 권정열로 10cm 정규 앨범을 준비할 예정이며 4집 발매를 기점으로 더욱더 활발히 활동해 나가려 한다”며 “또 다른 시작점에 홀로 선 10cm 권정열에게 큰 응원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는 말로 공식적인 입장을 마무리 했다.
 
십센치는 지난 2010년 ‘10cm The First EP’로 데뷔한 후 ‘아메리카노’, ‘오늘밤은 무서워요’, ‘그게 아니고’, ‘죽겠네’, ‘우정, 그 쓸쓸함에 대하여’, ‘안아줘요’, ‘한강의 작별’, ‘아프리카 청춘이다’, ‘스토커’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해내며 인디씬의 강자로 자리 잡은 바 있다.
 
한편, 권정열을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