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눈덩이 프로젝트’ 윤종신, “SM은 자원도 너무 많고 바다 같은 곳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윤종신이 SM 엔터테인먼트를 ‘바다’에 비유했다.
 
4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Mnet 신규 예능 프로그램 ‘눈덩이 프로젝트’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여운혁 CP-이예지 PD와 윤종신-NCT 마크-박재정이 참석했다.
 
‘눈덩이 프로젝트’는 SM 엔터테인먼트와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전략적 제휴 이후 양사가 함께 기획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눈덩이 프로젝트’ 출연진 / Mnet ‘눈덩이 프로젝트’
‘눈덩이 프로젝트’ 출연진 / Mnet ‘눈덩이 프로젝트’
 
박재정의 팬심으로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박재정과 NCT 마크는 물론 윤종신과 헨리, SM과 미스틱, 여운혁 PD와 이예지 PD까지 무한히 많은 사람들을 콜라보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사람 뿐만 아니라 음악적인 작업과 음원에서 음악쇼까지 그 영역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이날 윤종신은 “박재정 띄울려고 혈안이 된 그래서 이 프로젝트에 발을 얹혔다. 마크 이용해서 재정이 띄우려고 한다”며 재치 있는 인사말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두 회사가 서로 협력하기로 하고 이수만 회장님과 서로에게 녹아드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다며 이야기를 했다. 정말 다른 컬러가 섞였을 때 어떤 시너지 나는지 프로그램 속에 잘 녹아있고 두 회사의 음악적 콜라보라던지 방향점을 제시하고 있다. 그런 방향성으로 바라봐 주시면 재밌으실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윤종신은 “주된 내용은 솔직하게 풀어 나간다. 정말 작은 저라는 프로듀서가 SM을 어떻게 잡식시켜 나가는지 볼 수 있으실거다. SM은 자원도 너무 많고 바다 같은 곳이다. 섞여 봤더니 정말 다른 색이 나온다. 그런 실험적인 일을 너무 좋아해서 아이디어 회의 하면 정신이 없다. 실제 사실을 베이스로 해서 녹여내려고 한다”며 ‘눈덩이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눈덩이 프로젝트’는 오늘(4일) 밤 9시 Mnet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