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벅스, 회원들과 함께 만드는 ‘취향저격 테마 앨범’… 참여형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NHN벅스가 벅스 에디터와 함께 만드는 ‘취향저격 테마 앨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취향저격 테마 앨범’ 이벤트는 6명의 벅스 에디터가 각각 선정한 음악 테마에 벅스 회원이 어울리는 곡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벅스 ‘취향저격 테마 앨범’ / NHN 엔터테인먼트
벅스 ‘취향저격 테마 앨범’ / NHN 엔터테인먼트
 
벅스 에디터는 평소 각양각색의 음악을 즐겨 듣는 NHN벅스 컨텐츠기획팀원 중 6명으로, 폭염을 뚫고 나갈 스트레스 해소 BGM, 2017 국내외 힙합&알앤비 유망주, 휴양지에서 듣는 이국적인 느낌의 감성뮤직, 도시의 밤을 닮은 감각적인 해외 인디, 우리 아이와 함께 듣는 드라이빙 클래식, 숨은 노래찾기 끝판왕 #해외 일렉트로닉편의 테마를 만들었다.
 
벅스 회원은 마음에 드는 테마를 고른 후, 어울리는 곡을 첨부해 추천글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테마 앨범은 벅스 전체 회원과 함께 듣게 된다.
 
참여자에게는 각 테마 별 성격에 맞게 에디터가 선정한 차량용 미니 미러볼, 휴대용 황금 마이크, 고급 캔버스 해먹 풀세트, 밴드 티셔츠, 유기농 유아 간식, 인도산 핸드메이드 보석함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또한 테마 별 10명에게는 음악 30곡 다운로드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벅스 측은 “벅스의 다양한 콘텐츠만큼 각양각색의 테마를 선정하고, 벅스 전체 회원 분들과 앨범을 만들어 다 함께 결과물을 감상하는 참여형 음악 이벤트로 구성했다”며, “벅스는 국내 최다인 2천만곡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평소에 아껴 들으셨던 숨은 명곡까지 아낌 없는 추천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