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용필(Cho Yong Pil), ‘슈퍼소닉 2013’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8월 14일과 15일 양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NO.1 도심형 뮤직 페스티벌 ‘슈퍼소닉 2013’이 공식 홈페이지(www.supersonickorea.com)를 통해 타임 테이블과 페스티벌 맵을 공개했다.
 
공개된 페스티벌 맵에서 올림픽 공원 내에 위치한 체조경기장의 ‘슈퍼 스테이지(Super Stage)’, 핸드볼경기장의 ‘소닉 스테이지(Sonic Stage)’ 그리고 88 잔디마당 야외무대에서 열리는 ‘헬로 스테이지(Hello Stage)’ 3가지 무대의 위치와 각종 편의시설을 확인할 수 있다.

▲ 조용필 / PMC 네트웍스

8월 14일 ‘슈퍼 스테이지(Super Stage)’에서 펼쳐지는 무대는 해리빅버튼, 딕펑스, 글렌체크, 어스 윈드 앤드 파이어(Earth, Wind & Fire), 펫 숍 보이즈(Pet Shop Boys)의 순서로 채워지며, ‘소닉 스테이지(Sonic Stage)’에는 이스턴 사이드 킥, 슈퍼키드, 캐피털 시티즈(Capital Cities), 윌리 문(Willey Moon), 투 도어 시네마 클럽(Two Door Cinema Club) 순으로 공연을 펼친다. 이어 ‘헬로 스테이지(Hello Stage)’에서는 도트, 선인장, 슈가볼, 스탠딩 에그, 허밍 어반 스테레오 순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 조용필 앨범 / PMC 네트웍스

또한 8월 15일 ‘슈퍼 스테이지(Super Stage)’에는 엠씨 더 맥스, 황신혜 밴드, 핫 쉘 레이(Hot Chelle Rae), 아지아틱스, 자우림, DJ KOO, 조용필과 위대한탄생이, ‘소닉 스테이지(Sonic Stage)’에서는 가자미소년단 신초이, 팔마 바이올렛츠(Palma Violets), 버벌진트, 바이브, DJ DOC, 존 레전드(John Legend)가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더불어 ‘헬로 스테이지(Hello Stage)’에는 로열 파이럿츠, 좋아서 하는 밴드, 줄리아 하트, 10cm, 루시아, 린지 스털링(Lindsey Stirling)이 무대에 선다.
 
‘슈퍼소닉 2013’은 페스티벌 타임 테이블 및 현장 맵과 함께 7차 라인업도 공개했다. 뮤직 페스티벌이 관객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대중에게 익숙한 바이브와 엠씨 더 맥스가 합류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에 윤후와 함께 출연 중인 윤민수와 류재현으로 구성된 남성 듀오 바이브는 특유의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사진을 보다가’, ‘술이야’, ‘그 남자 그 여자’ 등을 부르며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팀이다. ‘슈퍼소닉 2013’의 소닉 스테이지에 올라 바이브표 발라드 등을 선보이며 관객과 공감할 예정이다. 한편, 바이브는 지난 5월 ‘이 나이 먹도록’을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 5집 [ORGANIC SOUND]를 발매하며 건재함을 입증한 바 있다.
 
1999년에 데뷔해 ‘사랑의 시(詩)’, ‘잠시만 안녕’,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꾸준한 사랑을 받은 엠씨 더 맥스는 ‘슈퍼소닉 2013’의 무대에 올라 그들의 노래를 추억하는 관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들은 현재 음악 작업을 하며 콘서트, 드라마 OST 등을 통해 대중에게 다가가고 있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슈퍼소닉 2013’은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국내외의 다양한 장르, 최고의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페스티벌 관람의 문턱을 낮추면서 도심형 페스티벌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슈퍼소닉 2013’ 측은 “전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최고의 무대로 즐길 수 있도록 스태프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준비 중에 있다”며, “올해에는 편의 시설을 보강하는 것은 물론 관객들이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신선한 즐길거리, 볼거리 등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브와 엠씨 더 맥스가 추가된 ‘슈퍼소닉 2013’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옥션 티켓, YES 24, 티켓링크, G마켓, 1300K 등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현재 ‘삼삼오오(三三五五), 십시일반(十匙一飯)’ 패키지 할인, ‘패셔니스타’ 할인 등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타임테이블 & 라인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